취미생활- 로봇혼 / 건프라 / 레고 / 레트로게임 / 영화 / 책

Full Scale Works 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노말 수트 전용 헬멧 본문

카테고리 없음

Full Scale Works 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노말 수트 전용 헬멧

wanderers 2021. 9. 9. 21:38
반응형

Full Scale Works 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노말 수트 전용 헬멧

22년 5월 발매예정. 

세금 10% 포함 33,000엔. 12배 가격으로 환산하면, 36만원짜리 입니다.

 

Full Scale Works라는 제품군으로, 1/1 스케일 입니다.

이번 것이 시리즈 2번째 제품입니다. 첫번째는 사진에도 같이 나오지만, 아무로 레이의 연방군 헬멧.

헬멧의 높이는 약 330mm, 클리어 블루 컬러의 바이저는 탈착 가능하게 되어 있고,

후두부 파츠는 자석으로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쪽은 우레[탄 재질의 쿠션이 있다고 하네요.

 

전투에 나가도 반드시 돌아올 것을 신조로 해서 왠만해서는노말 수트를 입지 않는 샤아.

그러한 샤아가 아무로와의 마지막 대결에 착용했던 전용 헬멧입니다.

GGG 기동전사 건담 샤아 아즈나블 노말 수트 Ver.도 함께 구매해서 전시하라고 하는군요.

 

아무리 그래도 한국에선 구하기 힘든 물건  들이라서 ㅎㅎㅎ

 

GGG 샤아 아즈나블과 함께~

 

바이저는 이렇게 탈착이 되는 모양입니다. 33000엔의 거금이라도

전동식으로는 해줄 수 없었나봅니다.

이 부분이 자석으로 탈착이 된다는 거군요.

모양을 봤을 때 대두는 사용 못할 듯 하네요.

 

아무로의 헬멧도 함께 전시 되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