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로봇혼 / 건프라 / 레고 / 레트로게임 / 영화 / 책

LEGO 40410 레고® 창의적 개성 (Charles Dickens Tribute) 본문

레고

LEGO 40410 레고® 창의적 개성 (Charles Dickens Tribute)

wanderers 2020. 11. 14. 21:48
반응형

LEGO 40410 레고® 창의적 개성 (Charles Dickens Tribute)

2020년 11월 21일~22일 VIP 주말에 169000원 이상 구매 시에

무료로 증정되는 40410 레고® 창의적 개성 입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오는 계절 한정판 제품이죠.

레고 홈페이지에는 32000원이라고 표기는 되어 있으나,

실제로 단품으로 구매는 불가능할겁니다.

 

국내 제품명이 영어 제품명이랑 많이 다른데요,

Charles Dickens Tribute, 찰스 디킨스 찬사라고 번역해야 할까요?

 

찰스 디킨스가 쓴 '크리스마스 캐롤'의 한 장면을 너무나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책 위에 소설 속 장면을 재연하다니 이건 안살 수가 없지 않나요??

아, 살수가 없는 제품이죠... 169000원을 써야 얻을 수 있는거죠 ㅎㅎ

 

부품수 333개에 미니피겨가 3명입니다.

밖에 있는 어르신이 Ebenezer Scrooge, 스크루지 영감님이고,

허름한 집 안에 있는 두 사람은 스크루지 영감님 가게의 직원인 Bob Cratchit과 그의 아들 Tim 이라고 하네요.

Tim은 소아마비에 걸려서 지팡이를 짚고 있나봅니다.

미니피겨의 얼굴에도 그들의 고통이 느껴지네요 ㅠㅠ

Bob Cratchit and Tiny Tim

 

정말 소유하고 싶은 마음이 안생길 수가 없는 제품인데요,

자세히 보면 스티커를 엄청 많이 쓰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고에 스티커는 매우 싫어하는데요~

프로모션 제품이니 프린팅 브릭으로 만들긴 싫었나봅니다 ㅠㅠ

 

박스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박스도 넘나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네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예전에 이런 제품도 있었네요~

제품번호가 없어서 언제 출시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여기에서 세사람은 모두 표정이 밝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