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로봇혼 / 건프라 / 레고 / 레트로게임 / 영화 / 책

(2021년 10월 발매) HGUC 바운드독 (게이츠 캐파 전용기) 본문

건프라

(2021년 10월 발매) HGUC 바운드독 (게이츠 캐파 전용기)

wanderers 2021. 6. 21. 22:52
반응형

HGUC NRX-055 바운드독 (BAUND DOC)

발매 : 2021년 10월 예정

가격 : 세전 5000엔

판매형식 : 프리미엄 반다이 (클럽G)

 

약속된 한정판.

아직 국내 예약 전이라서 이름이 뭐라고 나올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티탄즈의 뉴타입 전용 모빌아머 바운드독 Gates Capa 전용기 입니다.

게이츠 캐파라고 읽을 것 같네요.

아래와 같이 생긴 분입니다.

Gates Capa 대위

바운드독의 영문표기가 BAUND DOC인 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얼핏 들으면 BOUND DOG을 연상시킬 것 같은데 말이죠.

바운드독은 생긴 것과 다르게 사이코뮤 시스템이 탑재된 뉴타입 전용기라네요.

원격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랬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좀 마이너한 기체다보니 ㅎㅎ

 

제타건담 시대의 MS는 가변 MS가 많이 나오는데, (바운드독은 MA 입니다만^^)

바운드독은 그중에도 디자인이 참 독특한데요,

디자이너를 알아보니 코바야시 마코토라는 분이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마라사이, 디오, 가자C도 디자인 했고, ZZ건담 디자인에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마라사이나 가자C를 보면 좀 비슷한 면들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디오는 좀 의외네요. 

 

기동전사 제타건담에서 바운드독은 2가지가 나옵니다.

2020년 10월에 일반발매된 빨강색 바운드독.여기에는 강화인간 로자미아가 탑승. 2호기라고 합니다.이번에 발매된 회색이 1호기, 불안정한 강화인간 로자미아를 감시하기 위하여 게이츠 캐파 대위가 탑승했습니다.빨강색 2호기는 나중에 제리드 메사도 탑승하고 나옵니다~로자미아가 사이코건담 마크2로 옮기면서 물려받은 거 같네요.

 

제품 설명을 보면 신규부품은 하나도 없고, 100% 색놀이 키트인 것 같습니다.색깔은 G-3 건담처럼 멋지게 보이긴 하네요.

사진에 나오는 버니어 노즐의 빨강색 색분할은 일반판 제품을 봤을 때 기대하면 안되십니다 ㅎㅎ

검색해보니 노랑색 버전도 있는 모양입니다. (애니메이션엔 안나오고, 설정 상 있는 듯)

색놀이 키트가 또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합니다.자주 업로드 하고, 다양한 것들을 올려보려 합니다.

 

 

반응형